271 0 0 1 30 0 2년전 0

청각이상증후군

영문은 스무 살이 되어 고등학생 2학년으로 복학한다. 기억조차 나지 않는 큰 사고를 당해 의식불명 상태에 있다가 눈을 떴기 때문이다. 그런데 등교 첫 날부터 구토와 함께 기절하게 되는데 그 원인은 다름 아닌 반 친구들의 말소리 때문이었다. 사고에서 깨어난 후부터 또래 아이들의 말소리가 참을 수 없는 소음으로 들리기 시작하게 된 것이다. 이유는 알 수 없었지만 변화된 상황에 맞춰 영문은 헤드폰을 쓰고 생활하게 되는데 그러던 와중 전학생인 은하라는 여학생의 말은 평범하게 들린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 이유를 찾기 시작한다. 그리고 자기가 기억하지 못하는 중요한 무언가가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데....
영문은 스무 살이 되어 고등학생 2학년으로 복학한다. 기억조차 나지 않는 큰 사고를 당해 의식불명 상태에 있다가 눈을 떴기 때문이다.
그런데 등교 첫 날부터 구토와 함께 기절하게 되는데 그 원인은 다름 아닌 반 친구들의 말소리 때문이었다.
사고에서 깨어난 후부터 또래 아이들의 말소리가 참을 수 없는 소음으로 들리기 시작하게 된 것이다.

이유는 알 수 없었지만 변화된 상황에 맞춰 영문은 헤드폰을 쓰고 생활하게 되는데 그러던 와중 전학생인 은하라는 여학생의 말은 평범하게 들린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 이유를 찾기 시작한다.

그리고 자기가 기억하지 못하는 중요한 무언가가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데....
공무원의 길을 그만두고 다양한 삶의 방식을 시도하고 있는 청년이다.
그중 하나, 눈을 뜨면 책을 읽고 내키면 글을 쓰는 삶을 동경하고 있다.
배는 조금 고프더라도 행복한 일을 하는 것을 소망하는 중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